FANDOM

외전 - 엔슬레이버즈(Enslavers)

임무 1. 셰자르의 스캐빈저(Schezar's Scavengers)편집

앨런 셰자르와 놈의 밀수꾼 일당이 통제를 벗어났다. 놈들을 찾아서 무슨 짓을 하려는 것인지 알아내라. 강력한 무력 사용이 허가되었다.

  • 브리핑

멩스크: 사령관, 주목해야 할 중요한 문제가 생겼다. 악명 높은 해적 앨런 셰자르가 다시 나타났다. 놈이 뭔가 새로이 밀수와 사기 행각을 벌이려는 것 같군. 귀관이 직접 움직여서 놈이 무슨 짓을 하려는지 알아내길 바란다. 놈의 사병들은 놈만큼이나 교활한 놈들이니 신중하게 행동하라.
멩스크: 아, 그리고, 정보부 보고로는 저그가 이 지역에 흩어져 있는 게 목격되었다는군. 저그를 맞닥뜨리면 어떠한 수단으로든 귀관 좋을대로 응수하도록.

  • 임무 시작

(도시로 진입)
멩스크: 이게 대체… 저그가 이 도시 전체를 감염시킨 거 같은데! 대체 왜 아무도 이에 대해 아무 대처도 하지 않은 거야! 여기서 셰자르가 정신 나간 짓을 꾸민 건가!

(셰자르의 기지 발견)
멩스크: 사령관, 셰자르의 기지를 찾았다. 저 포자 군체의 보호를 받고 있는 것 같은데… 놈이 무슨 수작을 벌이는 건지 궁금하군.

임무 2. 불장난(Playing with Fire)편집

셰자르가 저그 정신체를 조종하는 방법을 찾아냈으니 반드시 죽여야 한다. 하지만 프로토스는 뭔가 다른 생각이 있다.

  • 브리핑

멩스크: 사령관, 문제가 생겼다. 정보부의 보고에 따르면 우리가 파괴한 기지가 셰자르의 주 요새가 아니었다는군. 위성 영상을 받았는데 동남쪽에 더 크고 견고하게 요새화된 진지가 있었다. 그리고 이건 말도 안 되는 소리지만 기지 근처에 저그 정신체가 하나 식별되었다. 셰자르가 그 괴물과 괴물의 수하들을 조종하는 방법을 찾은 것 같다.
분명한 건 이류 밀수업자 따위가 자신의 무리를 조종하게 놔 둘 수는 없다는 것. 셰자르의 애완 정신체를 확실하게 처단할 것을 명령한다.
멩스크: 귀관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의 최고 장교 2명을 귀관의 휘하로 배속한다.
소개하지. 먼저, 톰 카잔스키, 함대 제일의 망령 조종사다.
카잔스키: 사령관님의 명성은 익히 들었습니다. 함께 일하기를 기대해왔습니다.
멩스크: 그 다음, 마젤란, 인공 두뇌 시스템이다. 그의 말을 주의 깊게 듣도록. 테란 자치령에서 과학적 마인드가 가장 뛰어난 것으로 손꼽히는 체계니.
마젤란: 인사드립니다, 사령관님.
고주파 발신기에서 전문을 받는 중입니다. 연결하겠습니다.
모조: 테란 사령관, 난 아이어 프로토스 군대의 법무관 모조라 하오. 난 앨런 셰자르란 자가 이끄는 일군의 테란 범죄자들에게 잡혔소. 도움을 요청하겠소.
저그 정신체를 공격하지 마시오! 정신체를 파괴한다 해도 그 부하들은 미쳐 날뛰며 우리 두 병력을 압도할 것이고, 그대의 적은 간단히 다른 정신체를 찾아 지배할 것이오. 나와 내 동포들을 구해 준다면 그대를 도와 이 광기를 완전히 끊어버리겠소.
멩스크: 저 요청은 무시하라. 명령에 따라 저그 정신체를 파괴하라. 위험이 지나고 나면 프로토스도 도울 수 있을 것이다.

  • 임무 시작

(정신체 파괴)
몬타그: 사령관님, 정신체가 죽었습니다. 하지만 셰자르의 흔적이 어디에도 없습니다! 계속해서…
모조: 어리석은 것들! 너희들의 친구 셰자르와 그 병사들은 지금 아이어로 향하고 있다! 놈들이 그곳에 당도하면 신성한 케이다린 부적을 찾아내어 더 많은 정신체를 지배하려 할 것이다. 너희가 우리 모두를 파멸시켰구나!

임무 3a. 아이어 공습(Assault on Aiur)편집

셰자르가 자신의 비밀 요새로 도망쳤다. 놈에게 심판을 내릴 때다. 하지만 프로토스가 길목에 자리잡고 있다.

  • 브리핑

멩스크: 정신체를 아주 잘 처리했네, 사령관. 이제 셰자르와 그 부하들을 손쉽게 끝장낼 수 있겠…
알다리스: 테란 사령관이여, 그래서 내 동포들을 너희 사회의 범죄자에게 내버려두기로 했단 말이더냐? 대의회는 너희의 행동을 전해 듣고 너희의 목숨을 거두기로 결정하였다! 당장 항복하지 않으면 고통스러운 죽음을 맞게 될 것이다.
멩스크: 항복하라고? 내 생각은 다른데.
셰자르가 정신체를 조종할 수 있었던 건 프로토스 때문이다. 놈은 너희 사원 하나를 약탈하여 정신체를 조종할 수 있는 기술을 얻으려고 여기 아이어로 온 것이다. 우리는 무슨 짓을 해서라도 그놈을 잡고 사원을 파괴할 것이다.
알다리스: 좋다, 사령관. 대의회는 모든 테란이 아이어 땅에서 말살될 때까지 멈추지 않을 것이다. 우리는…(통신 차단)
멩스크: 이것들은 입 다무는 법도 모르나? 좋아. 사령관, 프로토스가 우리가 갈 길을 막으려 한다. 명령을 내리겠다. 프로토스 사원을 파괴해라. 사원이 무너지면 프로토스는 증원군을 불러내지 못할 것이다. 그 다음에는 셰자르와 그 조무래기들을 처리할 수 있겠지. 기억해라, 우리가 귀관을 믿고 있다는 걸.

임무 3b. 구출(The Rescue)편집

프로토스가 다시 한 번 도움을 요청했다. 이번에는 셰자르의 미친 짓이 벌어지고 있는 프로토스 고향 행성 아이어다.

  • 브리핑

모조: 도와주러 와 줘서 고맙소, 사령관. 사령관 자신의 경력에 큰 위험이 될 것을 무릅쓰고 왔음을 알고 있소. 셰자르는 날 동면감옥에 다니모스, 워브링어와 같이 가뒀소. 난 텔레파시 능력이 있었기에 그대와 교신할 수 있었던 거요. 지금도 셰자르는 정신체를 더 많이 조종할 궁리를 하고 있소.
나와 내 동료들을 구해 주시오. 그 다음에 함께 아이어에 있는 그의 요새로 가서 그를 처리합니다.

  • 임무 시작

(모조 구출)
모조: 구해줘서 고맙소, 사령관. 그대에게 큰 은혜를 입었소.

(다니모스 구출)
모조: 다니모스가 구출되었소. 승무원도 몸 상태가 좋아 보이고.

(워브링어 구출)
모조: 사령관, 워브링어를 찾았소. 온전한 것 같군.

임무 4b. 마지막 일격(Final Blow)편집

셰자르와 놈의 애완 정신체와의 마지막 대결이다. 프로토스의 도움이 있겠지만 쉽지는 않을 것이다.

  • 브리핑

모조: 때맞춰 구해줘서 고맙소, 사령관. 이제 나와 내 동포들이 풀려났으니 그대들의 임무를 도울 수 있소.
셰자르는 폐허가 된 고대 프로토스 요새의 장벽 안에 기지를 세웠소. 그는 자신의 기지 바로 서쪽에 있는 우리 사원에서 유령으로 저그 정신체를 정신적으로 조종할 수 있게 할 고대 기술을 찾아냈소.
우리는 반드시 셰자르와 그의 애완 정신체를 처치해야 하오.
마젤란: 셰자르의 기지 주변 지역을 탐색해서 미확인 저그 개체를 탐지했습니다.
울트라리스크 같은데, 그보다 더 강력한…
모조: 그건 분명 토라스크일 거요!
예상했던 것보다 더 안 좋은 상황이군. 이 강력한 짐승에 관해서는 들은 바가 있소. 많은 형제들이 놈들의 강력한 엄니에 제물이 되었지. 전하는 바에 따르면 토라스크는 죽은 것 같았다 해도 빠르게 부활하여 다시 군단의 적들에게 달려든다고 하오.
카잔스키: 마젤란, 토라스크를 멈추기 위해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?
마젤란: 토라스크는 저그 정신체와 같은 유전적 특성을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. 정신체를 파괴한다면 토라스크는 더 이상 위협이 되지 못할 겁니다.
모조: 훌륭하오!
그것이 열쇠가 될 거요. 먼저 정신체를 제거해야 하오. 셰자르를 지키는 토라스크가 없어진다면 셰자르와 대결하여 이길 수 있을 거요.

  • 임무 시작

(토라스크 등장)
마젤란: 토라스크가 포착되었습니다, 사령관님. 방어 준비를 하십시오.

(토라스크 처치)
마젤란: 토라스크를 물리쳤습니다, 사령관님. 추정하건데 토라스크가 부활하기까지 몇 분 밖에 안 남았습니다.

이 전
에피소드 2
스타크래프트 대화집

다 음
 에피소드 3, 어두운 복수